MTN NEWS
 

최신뉴스

르노삼성, 새해 소원·가훈 캘리그라피 작성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차 고객들의 희망찬 새해 첫 출발 응원
주재용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새해를 맞아 오는 27일까지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캘리그라피로 새해 소망 문구나 가훈을 작성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한 해를 보낸 고객들에게 직접 위로의 말을 건네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가까운 르노삼성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문구(30자 내외)를 영업사원을 통해 접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접수된 문구는 화선지에 전문 서예가가 작성해 접수 후 10일 이내에 완성될 예정이다. 완성된 작품은 이벤트를 응모한 전시장에서 신청 고객들이 개별적으로 찾아갈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전시장 방문 예약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방문객들은 전시장에서 차량 구매 상담을 받거나 원하는 모델의 시승도 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신축년 희망찬 첫 출발을 응원하고 가정의 평안을 직접 기원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해에도 고객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재용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