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바디 미백크림 '블랙샷' 홈 케어, 굴욕 없는 사타구니 색소침착 관리

김지향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지만 본인에게 큰 스트레스로 다가오는 것이 있다. 바로 몸 전신에 나타나 꾸준한 관리까지 필요한 색소침착이다. 팔꿈치 색소침착, 무릎 색소침착, 복숭아뼈 색소침착 등 신체 특성상 돌출되거나 마찰이 잦은 부위에 많이 생긴다.

문제는 얼굴에 있는 색소침착의 경우, 당장 눈에 보이다 보니 적극적으로 관리를 하지만 몸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 문제다. 특히 레이저제모나 셀프 제모, 브라질리언 왁싱 같이 제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로 인한 사타구니 색소침착이나 비키니 라인 색소 침착의 경우 다른 부위보다 더 눈에 띄지 않아 놓치기 쉽다.

그러나 대부분의 색소침착은 제때 관리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나면서 더 짙어질 뿐 아니라 단기간 개선이 어려운 만큼, 다가올 봄, 여름을 생각한다면 지금부터 색소침착 관리에 나서는 것이 좋다.

겟잇뷰티 미백크림 순위에 오른 전신 미백크림 ‘블랙샷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은 팔꿈치 하얘지는법 , 팬티라인 없애는 법을 찾는 이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고민이 되는 부위에 바르기만 하면 되므로 엉덩이, 손등, 겨드랑이, 남자 사타구니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인 미백 관리가 가능하다.

블랙샷 프리미엄은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 외에 보습 성분이 추가로 함유되어 있어 촉촉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 시어버터와 마카다미아오일, 호호바씨오일에 워터 베이스를 결합한 스팀크림 제형으로 끈적임을 최소화했다.

블랙샷 관계자는 “실내 활동이 늘어난 요즘 블랙샷 프리미엄으로 건조함과 색소침착을 두루 개선할 수 있는 있다”라며, “파라벤 등의 유해 논란 성분을 배제하고 저자극 테스트 인증을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겟잇뷰티 기미를 검색할 정도로 얼굴 잡티와 미백에 고민 중인 이들이라면 같은 라인의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도 대안이 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