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서울랜드, "스노우 펀파크에서 안전한 겨울 놀이 즐겨요"

유찬 기자

사진=서울랜드

서울랜드가 눈썰매장과 얼음빙어낚시 등 안심하고 즐기는 겨울 체험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노우 펀파크는 도심에서 즐기는 라바 눈썰매장과 얼음빙어스 빙어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방역 지침에 따라 눈썰매장 수용 인원을 3분의 1 이내로 제한해 운영 중이다. 또한 눈썰매장 내 대기라인 1m 유지 및 시설물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라바 눈썰매장은 약 8,500㎡ 부지에 100m가 넘는 슬로프로 이뤄졌다.

올해에는 기존의 눈썰매장에 눈놀이터를 더했다. 눈놀이터에서는 눈사람 만들기, 눈싸움 등을 즐길 수 있다.

라바 눈썰매장은 서울랜드 입장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 교외로 나가야만 체험할 수 있는 빙어낚시를 도심에서 만날 수 있는 '얼음빙어스'도 매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 서울랜드에는 체험형 전시 쥬라기랜드와 키즈 복합문화공간 베스트키즈 등 추운 날씨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놀이시설도 마련했다.

서울랜드는 겨울을 맞아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가 아니더라도 실적에 상관없이 롯데카드를 소지한 전 회원은 1월 31일까지 본인대상 파크이용 종일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제휴실적 충족한 제휴카드(국민, 신한, 하나, 비씨, 농협, 삼성, 씨티카드)가 있다면 종일권을 1만 5,000원에, 야간권을 1만원에 동반 1인까지 구매 가능하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