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연간 가입하면 더 싸다"...네이버, 4만6800원 연간 멤버십 출시

서정근 기자

네이버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더 낮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 ‘연간 멤버십’을 21일 출시한다. 기존과 동일한 혜택을 유지하면서, 멤버십을 꾸준히 이용하는 이용자의 가입 가격을 낮춘 것이다.

연간 멤버십에는 4만6800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월간 멤버십으로 12개월 이용할 때(5만8800원)보다 약 20% 저렴한 가격이다. 멤버십 가입 과정에서 ‘연간 이용권’을 선택하면 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쇼핑, 예약 등 네이버 서비스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월간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적립(기본구매적립 1%포함)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네이버 웹툰ㆍ시리즈 쿠키 49개,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무료 쿠폰 1장,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 중 한가지 혜택을 골라 이용할 수 있다.


연간 멤버십은 충성 이용자에 대한 혜택을 한층 늘린 상품으로, 정기적으로 8만원 이상 결제하는 이용자라면 ‘안쓰면 손해’가 되도록 설계됐다.



네이버 관계자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련 이용자 조사 결과, 연간 멤버십에 대한 이용자 선호도가 월간 멤버십의 선호도를 상회했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연간 멤버십 출시를 계기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장기적으로 애용하는 충성 이용자 층을 더 많이 확보하고 ‘록인(Lock-In)’해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20년 6월 출시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약 6개월만에 약 250만 회원을 확보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서정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