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피부 탄력을 위한 주름관리에 최적, 하이푸리프팅 집속초음파란?

김지향



매년 새해가 되면 아름다운 외모를 가꾸기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하거나, 피부를 관리하는 등 자기 관리에 힘쓰는 모습을 보이곤 한다. 특히, 30대 이후부터 피부 속 콜라겐이나 엘라스틴 등의 결합 조직들이 느슨해지면서 피부탄력이 감소하고, 피부 처짐이나 주름으로 이어지기에 3-40대의 경우 피부탄력과 주름관리에 매진하는 경향을 보인다.

그렇다면, 피부 탄력 관리와 주름관리를 위한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것이 중한데, 이에 피부 속 탄력 개선과 동시에 주름관리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하이푸리프팅 집속초음파 기술(HIFU)’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하이푸리프팅 집속초음파 기술은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속에 타깃 하여 피부 표면에는 상처 등의 자극 없이 피부탄력관리 및 주름관리를 진행할 수 있어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대표적인 하이푸리프팅 집속초음파 기술인 더블로골드(DOUBLO-GOLD)’는 전세계 피부미용 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하이로닉’의 주력 제품으로, 고강도 집속초음파가 피부 진피층부터 침투해 처져 있던 피부를 당겨주고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진피층 콜라겐의 자연스러운 리모델링을 유도해 피부탄력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하지만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와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피부관리실 방문이 부담스러운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하이로닉의 홈 뷰티 케어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 (Attibe Beauty)’에서 더블로골드와 동일한 기술인 하이푸리프팅 집속초음파를 기반으로 홈 뷰티디바이스 ‘홈쎄라 (Homethera)’를 제작하여 비상한 관심을 받는 추세다.

홈쎄라는 기존에 아띠베뷰티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제품 ‘울트라리프3 (ULTRALFI3)’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울트라리프3’ 카트리지 샷 수의 6배인 30,000샷 카트리지가 내장되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극대화되었다. 울트라리프3는 초음파 장치와 피부 미용 시술장치 등 특허 출원은 물론 KC, CE, CQC 인증과 안전성까지 검증받았으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과 P&K 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진행한 임상실험 결과 턱과 안면 볼 리프팅 개선에 도움, 모공 개선에 도움, 진피치밀도(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하이로닉의 남다른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작된 홈 뷰티디바이스인 만큼, V라인을 살리기 위해 홈쎄라로 피부탄력관리와 주름관리를 꾸준하게 한다면 마치 피부관리실에서 전문적인 시술을 받는 듯한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처진 피부로 인해 얼굴선이 무너져 고민이거나 날렵한 턱 라인을 원하는 경우, 얼굴 주름의 자연스러운 개선에 도움을 받고 싶은 경우 눈 여겨 볼 제품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홍콩 최대 프리미엄 전자기기 매장 브로드웨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으며, 세계 뷰티 시장에서 ‘미래를 선도할 홈 케어 뷰티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여 나간다.

찾아오는 노화는 어쩔 수 없지만 이를 예방, 개선하기 위해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겨울철에는 찬 바람과 건조한 기후로 인해 피부에 마이너스 요소가 되기 마련인 데다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관리하는 홈 뷰티 케어 방법이 각광받는 만큼, 피부탄력관리, 주름관리를 위해 홈 뷰티 디바이스로 관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