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기미 없애는 법? 겟잇뷰티 기미 잡티 크림 추천 '르누베르 수면팩' 온·오프라인 관심

김지향



새해를 맞아 건강, 피부 관리 등에 신경을 쓰는 이들이 더욱 늘어난 가운데, 집에서 건강을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과 피부 관리 또한 '홈 케어'를 선호하는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다. 이에 다양한 건강식품, 미용 기기, 화장품 등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셀프 스킨케어가 가능한 화장품은 간편한 관리 방법으로 꾸준한 인기를 지속하고 있으며 마스크와 찬바람 등에 예민해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잠재우는 팩 제품 등이 특히 인기가 좋다. 최근 셀프 뷰티 제품으로 사랑받는 수면팩의 경우 숙면을 도우며 아침에 달라진 피부 컨디션을 느낄 수 있는 셀프 케어 방법으로 스킨, 로션 바르듯 발라준 뒤 숙면을 취하면 돼 피부 관리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이들에게도 적합한 피부 관리법이다.


이 가운데, 주름 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슬리핑팩)의 경우 보습력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 등 번거로운 피부 관리 과정을 수면팩 사용으로 모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2021 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2020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겟잇뷰티2021 수면팩 순위 제품으로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르누베르 수면팩은 워터홀딩베리어시스템을 통한 고보습 효과와 함께 눈 밑 기미, 광대 기미 등 기미 잡티를 개선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과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미백, 주름개선, 보습까지 한 제품으로 간편한 관리가 가능한 다기능 슬리핑팩이다.

이에 기미나 잡티 등의 얼굴 잡티제거를 위해 기미 잡티제거, 집에서 기미 제거법은 자극이 적은 화이트닝 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해 주는 관리 방법이 효과적인 만큼, 자기 전 꾸준한 수면팩 사용은 따로 기미 크림 추천, 화이트닝 크림 추천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한결 밝아지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실제로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 시험에서 매일 저녁 1회 제품 사용을 진행했으며, 4주간의 시험 기간 후 겉기미와 속기미 개선에 모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결과를 얻어 기미에 좋은 팩, 기미 제거 팩, 기미 잡티 크림으로 활용할 수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르누베르 수면팩은 수면팩 하나로 화장 잘 먹는 크림, 화이트닝 크림, 주름개선 크림 효과를 모두 볼 수 있는 만큼 번거로운 피부 관리 과정을 줄여줘 온 오프라인에서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라며 "화이트닝 크림 추천, 미백크림 추천으로도 입소문을 탈 만큼 브라이트닝 효과에 대한 만족도가 높으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주름개선 주름개선 전문 뷰티 브랜드로 펩타이드 성분을 기반으로 리프팅팩,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아이크림, 링클크림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르누베르 전 제품은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점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