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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免,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고가 면세품도 '선물템'으로

내수 통관된 재고 면세품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판매
40여개 해외 유명브랜드 제품 500여종 선봬
최보윤 기자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고가의 재고 면세품도 '카카오톡' 선물 아이템으로 등장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설 명정을 앞두고 25일 면세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브랜드관에서는 끌로에, 로에베, 발리, 폴스미스 같은 패션, 잡화, 시계, 주얼리 등 40여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 50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입점을 기념해 아이웨어 제품을 최대 68% 할인하는 등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판매 제품들은 6개월 이상 장기 재고 면세품으로 내수 판매가 한시 허용된 정품이며 주문 이후 개별 정식 수입 통관 절차를 거쳐 배송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그 동안 자체 내수전문 온라인몰인 쓱스페셜 외에 SI빌리지, 쓱닷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면세품을 내수 판매 해왔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다가오는 명절 품격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세계면세점은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선제력을 갖춰 편안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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