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윤종규 KB금융 회장 "인도네시아 지진 피해 …깊은 위로"외 2건

박지웅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윤종규 KB금융 회장 "인도네시아 지진 피해…깊은 위로"

KB금융그룹이 최근 인도네시아에서 발생한 지진 피해 복구를 돕기 위해 성금 2억원을 기부했습니다.

성금은 KB국민은행의 자회사 부코핀은행을 통해 인도네시아 적십자사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은 "이번 지진으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인도네시아 현지 주민들에게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하며 하루빨리 예전의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길 기원한다"고 전했습니다.


2.전승호 대웅제약 사장 "빠른 시일 내 코로나 치료제 제공하겠다"

대웅제약이 임상시험수탁기관 엘에스케이글로벌파마서비스와 코로나19 임상시험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엘에스케이는 대웅제약의 코로나19 치료제 임상시험에 필요한 인력과 인프라를 공유할 계획입니다.

전승호 대웅제약 사장은 "엘에스케이와 협업을 통해해 임상시험을 신속하고 정확히 마무리해 빠른 시일 내 환자들에게 코로나19 치료제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슈테판 폭스바겐코리아 대표 "강화된 방역 체계로 고객 안전 책임"

폭스바겐코리아가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의 방역 환경 구축을 위해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와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의 폭스바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는 세스코 전문 살균케어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슈테판 크랍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강화된 방역체계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브랜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박지웅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