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비맥주, 국내산 쌀로 만든 맥주 '한맥' 출시


박동준 기자



오비맥주는 고품질 국산 쌀을 사용한 '한맥(HANMAC)'을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맥은 한국적인 맛을 위해 우리 국민의 주식이자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쌀’을 함유, 보다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자 지역 농부들과 직접 계약을 체결, 100% 국내산 고품질 쌀만을 사용한다. 한맥의 알코올 도수는 4.6도이다.

한맥은 정식 출시와 함께 첫 광고 캠페인 모델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병헌을 발탁했다. 오비맥주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신뢰감 있는 모습으로 한국을 넘어 할리우드까지 사로잡은 대체 불가의 배우 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로 탄생한 한맥의 이미지에 잘 부합한다고 밝혔다.

유희문 오비맥주 부사장은 "오비맥주의 끊임없는 연구개발, 오랜 브루잉 노하우를 통해 탄생한 코리안 라거 '한맥’을 자랑스럽게 선보인다"며 "독일이나 벨기에, 체코 등 다양한 지역을 대표하는 라거는 단순한 맥주를 넘어 그 지역 자체를 상징하기도 하는데, 우리 쌀에서 나오는 상쾌한 풍미가 일품인 '한맥’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진정한 'K-라거’로 자리매김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맥은 오는 2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 채널과 음식점 및 유흥업소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