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허인 KB국민은행장 "전통시장에 활력이 될 것" 외 2건

박지웅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기부>
(1)허인 KB국민은행장 "전통시장에 활력이 될 것"

KB국민은행이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전통시장 사랑나눔'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했습니다.

국민은행은 전국 전통시장에서 가구당 6만원 상당의 식료품과 생필품을 구매해 어려운 이웃 4,500여 가구에 전달할 계획입니다.

허인 은행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활력이 되고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협약>
(2)조현준 효성그룹 회장 "수소 분야 선두기업 위상 확고히 할 것"

효성이 글로벌 산업용 가스 전문 기업인 린데그룹과 함께 세계 최대 액화수소 플랜트를 건립합니다.

효성중공업은 린데그룹과 액화수소 사업 추진을 위한 합작법인 투자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조현준 회장은 "이번 계약으로 수소 에너지의 생산부터 유통, 판매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며 "수소분야의 선두기업으로서 위상을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행사>
(3)박진효 ADT캡스 대표 "대한민국 넘버원 보안기업으로 거듭날 것"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비대면 창립기념식을 개최했습니다.

창립기념식은 박진효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장기근속자 시상식, 창립기념 세레모니, CEO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박진효 대표는 "50년의 경험을 발판삼아 ADT캡스의 다음 100년으로 도약할 새로운 기점에 서 있다"며 "대한민국 넘버원 보안 전문 기업으로 도약해 나가자"고 말했습니다.




박지웅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