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권준학 농협은행장 "설 연휴 비상근무체계 운영" 외 2건

강은혜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권준학 농협은행장 "설 연휴 비상근무체계 운영"

권준학 농협은행장이 지난 8일 설 연휴 기간 비상근무를 하는 IT센터와 고객행복센터, 카드고객센터를 찾아 직원들을 격려하고 고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철저한 보안과 차질 없는 운영을 당부했습니다.

권 행장은 "설 연휴기간 철저한 비상근무체계를 운영하고 안전사고 예방을 통해 대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 "명절 맞아 사랑의 꾸러미 전달"


NH농협생명이 설을 맞아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꾸러미' 나눔행사를 열고 독거노인 등 250명에게 꾸러미를 전달했습니다.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정성을 담아 준비한 만큼 농협생명의 온정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3.김성한 DGB생명 대표 "선플운동 통해 동료간 공감과 배려 실천해야"

DGB생명이 선플재단과 '선플운동 실천협약'을 체결하고 응원과 배려의 선플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선다고 밝혔습니다.

DGB생명은 이번 협약으로 '금융권 선플 마일리지 인증 기관 1호'로 선정됐습니다. '선플 마일리지 인증'이란 구성원들이 선플 달기 봉사활동에 참여하면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방식으로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입니다.

김성한 DGB생명 대표는 "직장 동료간 소통을 위해 가장 중요한 공감과 배려를 실천하는 방법으로 선플운동이 매우 큰 효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강은혜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