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패러다임, '맘마레시피' 잇더컴퍼니에 프리시리즈 A 투자
유찬 기자
사진=뉴패러다임 |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는 온라인 기반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를 운영하는 잇더컴퍼니에 프리시리즈 A 투자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맘마레시피는 임신기부터 6세까지 자녀를 둔 육아맘을 대상으로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드오션인 육아시장에서 아이가 아닌 육아맘을 위한 '육아생존 간식방식' 콘셉트로
높은 구매 전환율과 월 평균 두자릿수 매출 성장을 기록 중이다. 맞춤형 큐레이션 형태의 선물박스와 정기 배송 서비스가 인기다.
김봉근 잇더컴퍼니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글로벌 푸드 플랫폼으로서 성장 가능성이 높아졌다. 이를 발판으로 수익성 확대는 물론 브랜드 경쟁력 강화까지 이루겠다"고 밝혔다.
박제현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공동대표는 "새로운 니치마켓(틈새시장)을 공략 중인 맘마레시피의 성장성을 매우 높게 평가하여 잇더컴퍼니에 과감히 투자했다"고 설명했다.
한편,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는 TS인베스트먼트의 자회사다. 현재 AI(인공지능), 빅데이터, 헬스케어, 푸드테크, O2O 플랫폼 서비스를 중심으로 업력 3년미만 스타트업에 대한 시드투자와 프리A 투자가 전문이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