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폭로 A씨, 오늘(25일) 소속사 만난다

선소연 인턴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수진의 학폭 의혹을 제기한 네티즌 A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만난다.

25일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수진 '학폭' 피해를 폭로한 A씨를 대리하는 법무법인 해율은 "A씨와 대리인인 해율 소속 변호사가 오늘 오후 1시 큐브 법무팀과 만나기로 했다. 아직 A씨 동생의 피해 등 당시 학교폭력은 인정하지는 않은 상태"라고 밝혔다.

해율에 따르면 이날 대화에서 A씨 측은 당시 수진이 가해를 인정하고 직접 사과할 것을 큐브에 요구할 계획이지만 큐브는 A씨 측에 '사실관계를 우선 파악하자'는 입장을 먼저 전했다고 전해진다.

해율은 "피해자 측의 진술이 일관되며 간접적인 정황 등을 살펴본 결과 진실성이 충분하다고 판단돼 폭로 내용이 전반적으로 사실인 것을 전제로 대리하는 중"이라며 "조금 사실과 다른 부분이 발견될 수는 있지만 시간이 오래 흐름에 따라 생기는 현상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A씨와 동생이 요구하는 것은 수진 본인의 진심어린 사과다. 피해자는 안그래도 당시 상황을 잊을 수 없는데 가해자가 유명 연예인이 돼 매체에 노출되니 고통을 겪어야 한다"며 "수진 팬 등을 통한 2차 가해로 극심한 고통도 겪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