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파르나스호텔, 판교에 5번째 '나인트리호텔' 신규 출점…'크라우드 펀딩'으로 객실 판매

1박당 성남시 지역아동센터에 5천원 기부
최보윤 기자



파르나스호텔은 판교에 새롭게 조성되는 '아이스퀘어' 내에 오는 6월 '나인트리호텔'의 5번째 지점인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를 선보이고 객실을 크라우드 펀딩으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호텔 측은 개관을 기념해 '와디즈(Wadiz)'와 함께 얼리버드 상품 크라우드 펀딩 판매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얼리버드 상품은 1박당 기부금 5천원이 성남시 지역아동센터에 기부된다. 고객이 호캉스를 즐기며 의미 있는 가치 나눔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된 패키지다.

고객들의 펀딩은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판매되는 패키지 상품은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이 자유로운 스탠다드 객실 24시간 스테이 1박과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특히 패밀리풀과 키즈풀, 플레이풀 등 5개의 별도 풀을 갖춘 특급호텔 수준의 호텔 고객 전용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구매 시 1박당 기부금 5000원도 성남시 지역아동센터에 기부된다.

해당 패키지는 최초 한정수량 59객실에 대해서는 슈퍼 얼리버드 혜택으로 11만 5000원에, 그 다음 99객실에 대해서는 12만 5천원에, 이후에는 13만 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와디즈 펀딩을 통해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은 다음달 11일부터 예약실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투숙일은 그랜드 오픈일인 6월 12일 이후부터 9월 말까지 고객이 원하는 날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는 총 315개의 객실을 갖춘 11층 규모의 신규 호텔로, 총 4170평 규모의 판교 아이스퀘어 내에 위치하고 있다.

김호경 나인트리호텔 통합 총지배인은 "향후 판교의 창조경제밸리 중심이 될 아이스퀘어 내에 위치한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는 나인트리 호텔의 5번째 호텔이자 경기도 권역에 오픈하는 첫 번째 호텔"이라며 "향후 최신상업시설이 집결된 판교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나인트리호텔의 축적된 서비스 노하우로 고객들을 맞이하겠다"고 말했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