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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도 '최저가' 경쟁 합류…최저가에 포인트 5배 적립 '더'

이마트ㆍ마켓컬리 등 경쟁사 최저가 경쟁에 대응
이마트와 500여개 상품 가격 맞추고 포인트 적립 5배로 늘려
최보윤 기자




롯데마트도 '최저가' 경쟁에 뛰어들었다.

앞서 이마트가 생필품 500여개 상품에 대해 '최저가 보장 적립제'를 꺼내든 데 따른 것이다. 마켓컬리도 1년 내내 60여개 품목 온라인 최저가 도입을 선언했고 쿠팡은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롯데마트는 이마트의 최저가 정책에 맞춰 500여개 상품에 동일 가격을 적응하고 추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롯데마트 GO'앱 스캔 결제 시 해당 물품에 대해 엘포인트(L.POINT)를 5배 적립해준다고 14일 밝혔다.

다만 대형마트들의 가격 정책상 생필품의 가격차가 크지 않고 가격 비교에 대한 피로감을 줄이기 위해 일자별ㆍ실시간 가격 대응이 아닌 대형마트의 행사 단위인 주 단위로 가격 대응을 결정했다.

아울러 롯데마트 쿠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롯데마트GO(고) 회원을 대상으로 500개 생필품 구매 시 등급 별 기존 적립률의 5배의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엘포인트(L.POINT)는 500개 상품 구매 시 자동 적립되며 롯데마트GO(고) 앱을 통해 발급된 전자영수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더는 것은 물론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유통 채널들 사이에서 가격에 대한 고민 없이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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