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온 가족 모이는 추석 '놀이의 힘'…완구 신제품 몰렸다

손오공·레고코리아·스마트스터디 등 추석 프로모션
이수현 기자

쥬라기월드 '어택 액션 공룡 피규어' 6종[사진 제공=손오공]

추석 명절을 앞두고 완구업계가 앞다퉈 신제품 출시와 할인 행사에 나섰다. 코로나19 이후 명절 특수가 줄어든 가운데 전년의 부진을 극복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19일 손오공은 추석을 맞아 인기 제품인 쥬라기월드 공룡 피규어 6종을 선보이고,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쥬라기 월드:백악기 어드벤처 신제품으로 '어택 액션 공룡 피규어'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케라토사우루스, 알로사우루스, 바리오닉스, 안킬로사우루스, 오우라노사우루스, 바리오닉스 6종으로 구성됐다. 쥐라기 시대부터 백악기 후기까지의 초식, 육식 공룡들이다.

어택 액션 공룡 피규어는 공룡마다 액션&사운드 버튼이 장착돼 꼬리치기, 박치기 등과 같은 공격 액션에 입을 벌리며 포효하는 모션,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 등의 기능을 장착했다.

레고코리아의 경우 추석에 맞춰 '레고 스타트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레고 제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트팩 3종을 랜덤 증정한다.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된다.

레고코리아는 가족 성향별 맞춤 제품으로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어린이가 많은 가정에서는 무한한 역할놀이가 가능한 '프렌즈'와 '시티', 영유아용 '듀플로' 시리즈를 추천했다. 액션을 좋아하는 활동적인 가정을 위해서는 영웅이 되어 모험의 세계로 떠날 수 있는 '몽키 키드'와 '닌자고', '마블 슈퍼 히어로' 시리즈를 제안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게임을 찾는 가정을 위한 인기 게임 테마의 '레고 슈퍼 마리오'와 '마인크래프트' 시리즈도 새로 선보였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추석 온 가족이 레고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북돋아주는 놀이의 힘을 체험하며 풍성한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기상어로 유명한 스마트스터디는 핑크퐁과 집에서 즐기는 '퐁성한 한가위' 특집 콘텐츠 및 이벤트를 연이어 공개했다. 스마트스터디는 추석 테마 동요 앨범 '핑크퐁 퐁성한 한가위 동요'를 출시했다.

이번 앨범은 추석과 관련된 '달, 국악, 가족, 음식'을 주제로 '달달 둥근 달', '핑크퐁과 전래놀이', '국악놀이 상어가족' 등 온 가족이 함께 부를 수 있는 인기 동요들이 수록됐다.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스포티파이 등 주요 음원 사이트와 함께 '핑크퐁 동요동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핑크퐁', '핑크퐁 아기상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핑크퐁스토어 웹사이트에서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보름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하는 집콕 놀이 아이템' 6종, '추석 선물 베스트 아이템' 6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핑크퐁스토어를 통해 핑크퐁 인기 앱 시리즈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핑크퐁플러스' 멤버십 1개월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12개월 이용권을 4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