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탈모닷컴 '프리미엄TS탈모샴푸', 200억 판매 돌파 눈앞

MTN헬스팀

[정기수기자]탈모닷컴의 탈모방지샴푸 '프리미엄TS샴푸'가 매출 200억원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다.

이 제품은 올해 1월 3일 홈쇼핑 방송에서 1만7천여세트를 팔아 하루 만에 13억여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으며, 최근 방송에서도 3회 연속 매진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1월 기준으로 50억여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2월과 지난달에도 그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11일 탈모닷컴에 따르면 프리미엄TS샴푸는 작년 8월 13일 처음 출시된 이후 단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최근 180억원의 판매를 돌파했다. GS홈쇼핑에서 출시한 후 7차례나 연속매진을 포함해 총 15차례의 매진을 기록했다.

프리미엄TS샴푸는 최근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받기도 했다. 이 상은 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앙일보, JTBC가 후원하며 최고의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인증받는 상이다.

프리미엄TS샴푸는 비오틴,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니코틴아마이드 등 탈모방지와 모발굵기 증가 양모 성분과 함께 코퍼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또 고삼, 감초, 인삼, 천궁, 단삼, 하수오,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 등 기존 성분에 마치현(쇠비름), 센텔라아시아티카(호랑이풀), 산초, 은행잎, 자몽 등 5가지 새로운 성분을 추가해 제품을 업그레이드했다.

풍부한 세정력과 유효성분으로 남성탈모, 여성탈모, 출산 후 탈모, 원형탈모, 지루성두피염탈모, 청소년탈모, 파마 염색 후 탈모 등의 증상과 예방에 효과적이다.

탈모닷컴 장기영 대표는 "프리미엄TS샴푸는 판매하기 위해 만들었다기보다는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만든 샴푸"라며 "고급원료와 천연성분 위주로 만들었으며 두피와 탈모에 좋지 않을 수 있는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 향료 등을 넣지 않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홈쇼핑에 선보이는 제품은 프리미엄TS탈모샴푸 500ml 대용량과 140ml 휴대용, 진동 두피마사지기 등의 'TS가드'가 세트로 구성돼 있어 인터넷 등 다른 판매처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탈모닷컴은 조만간 새로운 제품 구성으로 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정기수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