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로이킴 열애설 부인’ 이어 박수진도 공식 입장 “호감 가지고 몇 번…”

머니투데이방송 MTN 입력 2013-06-27 14:44:09
Mnet '슈퍼스타K4‘ 출신 가수 로이킴(20)이 배우 박수진(28)과의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박수진 측 역시 공식 입장을 내놓았다.

27일 오후 박수진의 소속사 더블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호감을 가지고 몇 번 만난 것은 사실이나 지금은 만나고 있지 않는 걸로 확인이 됐다"며 "정확한 사실 파악을 위해 시간이 지연돼 심려를 끼쳐드렸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만큼, 박수진씨는 더 멋진 작품에서 더 나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로이킴의 소속사 CJ E&M 측은 박수진의 소속사와 비슷한 내용으로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지난 2월 로이킴과 박수진이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임시 DJ 및 게스트로 만난 뒤 현재까지 4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한편 박수진-로이킴 열애설 부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수진-로이킴 열애설 부인, 두 사람 사귀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 “박수진-로이킴 열애설 부인, 썸 타다가 잘 안 됐나?”, “박수진-로이킴 열애설 부인, 양측 소속사가 입 맞춘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김도영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