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예약 이벤트…MLB·NBA 티켓도 준다

유찬 기자



최근 호텔 업계에서 홈페이지 전용 상품 및 더블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이용하는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이 늘고 있다.

롯데호텔도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박 이상 연속 투숙 예약을 하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월드와이드 더블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뉴욕을 비롯해 상트페테르부르크, 괌, 블라디보스토크, 하노이 등 해외 주요 도시 및 관광지에 있는 롯데호텔의 체인 호텔 숙박권과 항공 상품권까지 모두 경품에 포함했다.

응모자 전원은 롯데호텔 객실, 레스토랑,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H포인트가 두 배로 자동 적립된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2박 이상 연박 예약 후 투숙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 1명은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롯데뉴욕팰리스호텔 3박과 조식 2인, 200만 원 상당의 롯데 JTB 항공 상품권, MLB 뉴욕 양키스 또는 NBA 뉴욕 닉스 관람권 중 택일할 수 있는 옵션과 롯데호텔상트페테르부르크 3박과 조식 2인, 200만 원 상당의 롯데JTB 항공 상품권, 유럽 미술품을 가장 많이 소장한 에르미타주 미술관 입장권 2인 등이 포함된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2등 3명에게는 조식 2인이 포함된 롯데호텔괌 2박,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2박, 롯데호텔하노이 2박이, 3등 2명에게는 시그니엘서울 1박과 STAY 2인 식사권,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1박과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2인 식사권이 각각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9월 20일 개별 안내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