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이디병원-비비안, 상품 공동 개발 위해 맞손…미용 속옷 시장 '정조준'

정희영 기자

지난 9일 열린 아이디병원과 비비안의 상품공동 개발 및 의료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오른쪽)과 비비안 손영섭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아이디병원


아이디병원과 비비안이 상품 공동 개발 및 의료 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진행하고 미용 속옷 시장 확대에 나선다.

이번 업무협약은 글로벌 미용 성형의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아이디병원과 쌍방울그룹의 관계사 비비안이 손을 잡았다는 점에서 확장성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12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아이디병원 본원에서 지난 9일 진행한 양사의 업무 협약식에는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과 손영섭 비비안 대표 등이 참석해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사전 소독과 거리두기 원칙을 준수해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속옷 브랜드 공동 개발 ▲가슴성형 의료 자문 ▲의료 지원 및 공동 연구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했다.

우선 양사는 '비비안 성형포밍브라'를 공동 연구를 통해 출시 예정이다.

비비안 성형포밍브라는 가슴 보형물이 수술한 형태 그대로 자리 잡아 다른 위치로 벗어나지 않게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가슴 성형 후 나타날 수 있는 대표적 부작용인 구형구축 예방을 위해 수술 후 최소 6개월까지 착용을 권장한다.

양 기관은 협약사항을 구체적으로 이양하기 위해 인적·물적 자원의 제공 및 공동 업무 참여 등의 방법도 구체화하기로 뜻을 모았다.

실제로 아이디병원과 비비안은 하반기 내 TF팀(Task Force·특별 전담 조직)을 운영해 가슴성형 맞춤 속옷 브랜드 고도화를 포함해 안전한 가슴성형 정보 및 성형 직후 속옷의 중요성 등 다양한 정보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아이디병원 내 운영 중인 뷰티핏 가슴센터와 비비안 간 다양한 글로벌 업무 제휴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아이디병원과 비비안은 미용 의료와 속옷 시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어, 금번 업무협약으로 미용 속옷 시장 개척을 비롯해 다양한 영역에서 긍정적 시너지가 기대된다.

아이디병원은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치과, 아이디뷰플(네트워크 부문), 아이디플라코스메틱(화장품) 등 국내 미용 기술을 세계화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병원급 의료기관이다.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으로 확장해 사업 영역 확장 및 글로벌 시장 영향력 확대에도 나서고 있다.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은 "글로벌 속옷 브랜드 비비안과 협력해 미용 속옷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가슴성형 이후 고객의 안전성과 만족도를 높힐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라며 "아이디병원과 비비안의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결합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미용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영섭 비비안 대표도 "글로벌 미용/성형 시장을 선도하는 아이디병원과 협업 브랜드를 개발하면서 전문성을 갖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며 "향후 다양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의료적·기술적 협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화답했다.


정희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