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달려라방탄' 속, 엘리샤코이 '콤부차 미스트' 주목

정희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 속에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가 등장해 화제다.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는 넥스트사이언스의 뷰티 브랜드 자회사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만든 첫 비건 화장품으로 환절기 피부 수분 충전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지난 14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공개된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 151화에서는 '도시 속 호캉스'를 주제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게임을 즐기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찾는 자기만의 개성있는 ‘힐링법’을 소개했다. 건조한 호텔 공간에서 화상통화를 하던 멤버들은 "얘기하다 보니 건조하지 않냐"며 다같이 '콤부차 미스트'를 뿌리는 등 피부 수분을 충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엘리샤코이의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는 국내 콤부차 대표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생산하는 프레시코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청정지역 제주에서 재배한 홍차 잎을 506시간 발효한 콤부차 추출물을 80% 이상 함유하고 있다. 콤부차는 506시간 동안 발효 공정을 거치면서 'EGCG'라는 다량의 항산화 성분이 형성돼 디톡스 효과와 함께 피부 톤과 탄력을 개선해 주며 피부 장벽과 결, 피부 톤을 말끔히 정리해 준다.

엘리샤코이의 ‘콤부차 결바이옴 라인’ 2종은 엘리샤코이 자사몰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희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