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면제' 롯데홈쇼핑, 올해 첫 유럽 여행 상품 선봬

유럽ㆍ동남아 등 해외 여행 상품 본격 확대
최보윤 기자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21일부터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가 면제됨에 따라 유럽, 동남아 등 해외여행 상품 판매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20일 오후 9시 35분 올해 처음으로 유럽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인터파크 유럽 패키지'로,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4개국을 여행하는 '북유럽 10일'과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3개국을 여행하는 '서유럽 12일' 상품으로 구성됐다.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에서도 오는 18일 오후 11시 40분, 20일 오후 6시 40분에 '교원KRT 필리핀 클락 골프투어 패키지'를 판매한다. 코로나19 이후 급증한 골프 인구를 겨냥한 상품이다.
이 밖에도 하와이, 사이판 등 인기 여행지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정부는 21일부터 백신접종을 완료한 해외 입국자의 자가격리를 면제한다고 발표했다. 이후 해외 여행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 롯데홈쇼핑이 지난 13일 선보인 '필리핀 클락 골프 패키지'의 주문량은 코로나19 이전 판매한 해외여행 상품과 비교해 2배 증가했다. 앞서 지난 2월 무격리 입국이 가능한 사이판 여행상품을 판매해 1시간 만에 사전예약 6,700건을 기록하기도 했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해외여행의 가장 큰 걸림돌이었던 '해외입국자 자가 격리 의무'가 사라지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증가하고 있다"며 "그동안 쌓여온 여행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인기 해외여행 상품을 발빠르게 기획해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여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