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31일 공식 개장

부산 기장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31일 개장
이지안 기자

황금열쇠를 돌리며 개장 선포 중인 참석 내빈들 (왼쪽부터 △롯데월드 최홍훈 대표이사, △부산도시공사 손인상 도시창조본부장, △기장군의회 김대군 의장, △부산시의회 이동호 부의장, △롯데지주 송용덕 부회장, △부산시 이준승 디지털경제혁신실장, △기장군 정임수 부군수, △부산여성소비자연합 조정희 대표, △롯데 호텔군HQ 안세진 총괄대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장윤경 직원대표)/ 사진제공=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오늘 31일(목) 정식 개장했다.

부산시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에 15만 8천m2 규모로 선보이는 야외 테마파크로 국내 최초 도입되는 ‘자이언트 디거(Giant Digger)’, ‘자이언트 스플래쉬(Giant Splash)’ 등 탑승 및 관람 시설과 대규모 퍼레이드를 포함한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월드 부산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강화된 방역활동과 함께 4월 10일(일)까지 입장객을 일 6천명으로 관리하는 100% 온라인 사전예약제를 시행한다. 이후에는 오후권 판매를 통해 고객 밀집도를 분산시켜 손님들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30일(수),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개장을 기념해 오프닝 세레모니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지주 송용덕 부회장, 롯데 호텔군HQ 안세진 총괄대표, 롯데월드 최홍훈 대표이사와 파크 조성에 함께한 주요기관 인사들(△부산시의회 이동호 부의장, △부산시 이준승 디지털경제혁신실장, △기장군 정임수 부군수 등)이 참석해 정식 개장을 알리는 세레모니와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한 그룹별 파크투어를 진행했다.

이지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