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카카오페이 결제하면 '애플·테슬라' 등 랜덤 미국 주식 선물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 연계 프로모션
스탬프 2개 모으면 2천원 상당 주식 증정
김현이 기자

(사진=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증권이 공동으로 '춘식이 심부름 스탬프' 프로모션을 새 단장하고 참가자들에게 랜덤 주식과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선물한다.

양사는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에서 다채로운 금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결제 프로모션과 금융상품의 연계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증권은 오는 31일까지 7월 한 달간 대표 업종 5곳 등에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스탬프를 모으는 사용자들에게 2,000원 상당의 랜덤 주식과 카카오페이포인트 8,000포인트(P)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스탬프 2개를 모은 사용자들에게는 카카오페이증권에서 2,000원 상당의 미국 증권시장 주요 기업 랜덤 주식(애플·테슬라·알파벳A·마이크로소프트·버크셔 해서웨이·스타벅스·엔비디아·월트디즈니·나이키·코스트코·맥도날드·에스티로더 등)을 선물한다.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P를, 5개를 모으면 2,000P를 더 받게 되며, 7개를 모두 모으면 추가로 5,000P를 받을 수 있다.

모을 수 있는 스탬프의 유형은 총 7가지로 업종 스탬프 5종과 스페셜 스탬프 2종이다. 5개 업종은 ▲카카오(카카오 선물하기 외 13개 대표 카카오 가맹점)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미니스톱·스토리웨이) ▲패션(무신사·지그재그·크림·SSF·브랜디·나이키 등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시) ▲배달(배달의민족·요기요) ▲숙박·여행(야놀자·여기어때) 등이다. 페이앱을 통해 결제하거나 배스킨라빈스에서 결제하면 각각의 스페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해당 조건에 맞게 최초 결제하면 지급된다. 카카오페이 사용자가 편의점에서 페이앱으로 결제할 경우 '편의점 업종 스탬프'와 '페이앱 결제 스페셜 스탬프'를 같이 받는 식이다.

아울러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버라이어티팩(싱글레귤러 6개입)을 비롯한 아이스크림 기프트팩 3종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경우 5,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현이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