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22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인 의정부' 개최…판빙빙·변요한 등 수상

 
장주연 기자

사진 제공=아시아모델어워즈

올해로 17회를 맞은 '2022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인 의정부'(2022 ASIA MODEL FESTIVAL in UIJEONGBU)가 오는 14일부터 3일간 개최된다.

첫째 날인 14일에는 아시아 최고의 신인모델을 선발하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가 진행된다. 오후 5시부터 의정부 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날 행사에는 아시아 20여 개국 50여 명의 신인모델이 참석하며, 아시아 전통복 패션쇼, 난달·라미콰르텟·바투타와 함께하는 퍼포먼스 콜라보 패션쇼, 브랜드쇼, 클라씨 축하 공연, 뮤지컬 '캣츠' 뷰티 갈라쇼 등이 이어진다.

이튿 날인 15일에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의정부 행복로 특설무대에서 국내 및 아시아 디자이너, 시민이 참여하는 패션쇼와 분야 별 모델들의 쇼가 펼쳐진다. 패션쇼는 한복 패션쇼, 피트니스쇼, 키즈 패밀리쇼, KMA 시니어 패션쇼, 신한대학교 갈라쇼, JA패션쇼 등 콘텐츠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마지막 날인 16일에는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하는 '아시아 모델 어워즈'가 진행된다. 모델을 비롯해 배우, 가수, 패션, 뷰티 등 각 분야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아시아 아티스트들을 선정, 수상하는 자리다.

올해 수상자는 국제문화교류공로상(문화체육관광부 장관표창)을 받는 정훈종 디자이너를 비롯해 김규선(패셔니스타상), 최문영(패션모델상) 등이다. 오마이걸 미미(신인상 예능), 강훈·신시아(신인상 연기), 하성운(인기상 가수), 김영대(인기상 연기자), 미주(인기상 예능), 이재욱(아시아 특별상 연기자), 김하늘(아시아 특별상 스포츠스타), 박태민·이현이(아시아 스타상 모델), 사쿠라바 나나미·판빙빙(아시아 스타상 해외), 변요한(아시아 스타상 연기자) 등도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아나운서 김일중, 모델 아이린의 진행으로 이뤄지는 이번 시상식에서는 패션쇼, 뷰티 갈라쇼와 ATBO, 클라씨, EPEX, 트라이비 등의 축하공연도 볼 수 있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아시아모델 공식 페이스북,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공식 브이라이브와 머니투데이방송 MTN에서 생중계된다.


장주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