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관광공사, 1월 추천 '가볼 만한 곳' 6곳 선정

신효재 기자

(사진=이정화)서울 중구에 위치한 여자들을 위한 취향저격 놀이터 '뷰티플레이'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장실)가 선정한 1월 추천 가볼 만한 6곳의 테마는 ‘예뻐지는 여행’이다. 기대와 설렘 가득한 새해를 맞아 조금 더 예뻐지고 싶다면 떠나보자.

새로운 한 해의 활기찬 시작을 위해 몸과 마음을 곱게 단장할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한다.

추천 여행지는 ▲여자들을 위한 취향 저격 놀이터, 서울 중구 뷰티플레이(서울 중구) ▲건강하고 아름다운 나로 거듭나기, 충주 깊은산속옹달샘(충북 충주) ▲아름다움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거제도해수보양온천(경남 거제) ▲홍삼의 진한 기운으로 온몸을 채운다, 진안홍삼스파(전북 진안) ▲몸이 행복해지는 해수탕과 녹차탕, 보성 율포해수녹차센터(전남 보성) ▲어여쁜 동백꽃처럼 내 얼굴도 활짝! 제주동백마을(제주 서귀포) 등 총 6곳이다.

공사 관계자는 “여행지 방문 시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여지가 있으므로 개방여부·개방시간·관람방법 등 세부정보를 사전에 관련 지방자치단체 누리집, 관광안내소 등에 확인하는 건 필수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