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증권

한솔인티큐브, 세라젬 컨택센터 구축 완료

머니투데이방송 조은아 기자 입력 2022-12-27 14:15:35


한솔인티큐브가 세라젬의 컨택센터 구축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세라젬 통합 CRM 구축 사업 중 하나인 이번 사업을 통해 다양한 경로의 고객 정보를 데이터화하고 고객상담에 빠르게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이번 세라젬의 컨택센터에는 대기업 및 금융권에서 성능과 안정성이 검증된 장비와 한솔인티큐브의 솔루션이 함께 사용되어 세라젬의 고객 상담업무에 최적화된 운영 환경이 구축됐다.

한솔인티큐브는 PBX, CTI, IVR, 아웃바운드 녹취 등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장비와 솔루션 뿐만 아니라 보이는 ARS, 문자 상담, 영상 상담 솔루션도 함께 구축했다. 특히 시스템이 상담사 대신 자동으로 고객에게 전화를 걸고 연결해주는 PDS솔루션으로 업무생산성 향상, 상담사 만족도 제고, 불완전판매율 감소 및 TM업무 품질 향상을 함께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휴대전화 음성 채널로 연결된 고객에게도 팝업 면을 통해 디지털 채널 상담 기능을 자연스럽게 제공할 수 있는 '보이는 ARS', 고객의 현재 상태를 명확하게 확인하고 대응할 수 있는 '영상 상담', 쉽고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는 '문자 상담' 등 고객과의 상담 방식을 다양하게 확대 할 수 있는 솔루션이 적용되어 세라젬의 상담업무 편의성은 물론 효율성도 크게 높아질 전망이다.



조은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