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진실을 숨기는 자, 누구인가"…쿠팡플레이 '미끼', 2차 포스터·예고편 공개

 
장주연 기자

사진 제공=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미끼'의 2차 포스터 및 예고편이 공개됐다.

'미끼'(연출 김홍선/제공 쿠팡플레이/제작 H.HOUSE·CREAHUB·스튜디오드래곤)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 노상천(허성태)이 사망 8년 후,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시작되는 범죄 스릴러로, 현재 시점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살인 사건과 과거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사기 사건 사이를 오가는 독특한 구성을 취한다.

이번에 공개된 '미끼' 2차 포스터에는 집요하게 살인 사건을 파고드는 형사 구도한(장근석)과 사건의 진상을 밝히고자 하는 기자 천나연(이엘리야)의 모습이 담겼다. 뒤로는 살인 사건 현장, 노상천의 이름이 적힌 메모장, 화염에 휩싸인 사람 사진 등이 퍼즐처럼 배치, 노상천의 실루엣을 완성한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은 깊은 숲속에서 의문의 괴한이 등장해 누군가를 납치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사망한 노상천이 살인 사건 용의자로 지목되고, 이를 수사해가는 형사 구도한의 모습이 흡입력 있게 그려진다.

특히 2차 예고편은 강렬한 음악과 빠른 속도감의 교차 편집, 배우들의 열연 등으로 극강의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또한 시대의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미술, 조명, 의상 등이 더해져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미끼'는 오는 27일부터 매주 2회씩 공개된다. 총 6개 회차로 구성된 파트1을 먼저 선보인 후 2023년 상반기 파트2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장주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