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학교부동산교육협의회-ARED, 전략적 상호협력 협약 체결

이군호 부장

전국대학교부동산교육협의회(회장 장대섭, 중간)와 ARED(대표 정경환, 박은경. 왼쪽)는 지난 6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부동산전문가 양성 교육기관인 전국대학교부동산교육협의회(회장 장대섭)와 부동산 블록체인 기반 메타버스와 프롭테크 플랫폼 벤처기업인 ㈜ARED(대표 정경환, 박은경)는 '전략적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전국대학교부동산교육협의회는 부동산개발전문가를 위한 학습·연수와 공인중개사 법정의무교육을 부동산관련 학과가 개설된 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1만7000명에 이르는 공인중개사들이 법정의무교육을 수료했다.

㈜아레드는 부동산 개발과 활동시 가상과 현실세계를 결합해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하는 메타버스를 개발한 프롭테크 벤처기업이다. 디지털 가상융합경제를 실현할 수 있는 NFT 기술력과 AI 메타버스, AR(증강현실),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기술력 확보 등 다양한 디지털 응용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프롭테크 기업이다.

국내외 공인자격을 갖춘 부동산개발 전문회사인 ㈜블레싱에이엠씨(대표 정경환)와 국내외 자산 콘텐츠.프로그램 개발 전문회사인 ㈜제이피링크에셋(대표 박은경)을 겸직하고 있는 전문가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부동산 AI 메타버스 프롭테크 융합기술을 부동산 교육과 산업에 도입해 정부부처와 기업 등에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아레드는 오는 24일 부산 경성대학교(건학기념관 1층) 오후 2시부터 '부동산 블록체인 중심 기반의 메타버스와 프롭테크에 관한 세미나'를 무료로 개최한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아레드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