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파마리서치, 리쥬란 새 모델로 '차예련·주상욱' 선정

"맨즈케어 공략과 독보적 입지 강화"
문정우 기자

파마리서치는 리쥬란 새 모델로 차예련, 주상욱 배우를 선정했다./자료=파마리서치

파마리서치는 주상욱, 차예련 배우를 에스테틱과 코스메틱 대표 브랜드인 '리쥬란'(성인 안면부 주름·눈꼬리 잔주름 개선 의약품)의 모델로 새롭게 선정해 오리지날 입지 강화는 물론 맨즈케어 시장까지 공략하겠다고 17일 밝혔다.

주상욱, 차예련 배우는 리쥬란, 리쥬란코스메틱, 콘쥬란, 리안점안액, 콘액트 등 파마리서치 브랜드의 얼굴로 모델을 넘어 앰버서더로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세련된 이미지와 철저한 자기관리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차예련 배우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대변할 수 있는 모델로 다양한 채널에서 리쥬란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 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주상욱 배우는 리쥬란 브랜드 소비자를 남성으로 확장할 것이란 전망이다. 3040 그루밍족(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자기 관리에 철저하고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주 배우의 이미지 때문이다.

파마리서치는 두 배우가 올해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ENA 행복배틀(차예련)', 'ENA 보라! 데보라(주상욱)' 등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회사는 에스테틱과 코스메틱 대표 브랜드인 리쥬란의 인지도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올해부터 차예련, 주상욱 부부가 리쥬란 브랜드의 모델이 돼 따로, 또 같이 리쥬란을 더 널리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주상욱 배우를 필두로 전개될 '남자도 맞아 리쥬란' 캠페인은 리쥬란의 남성 시장 확대라는 새로운 결과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주상욱, 차예련 배우는 리쥬란뿐만 아니라 콘쥬란, 리안, 콘액트 등 다른 파마리서치 대표 품목의 얼굴로도 나설 예정"이라며 "각 품목을 넘어 기업 이미지로 시너지가 이어질 것이며, 파마리서치는 소비자를 매료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홍보마케팅을 전개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대표 품목으로 리쥬란, 리쥬비엘, 콘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리쥬더마 등이 있다.



문정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