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EDGC "4개월간 30개 이상 해외 파트너십 체결"

문정우 기자

EDGC(이원다이애그노믹스) 홈페이지.

EDGC(이원다이애그노믹스)는 최근 4개월동안 30개 이상의 신규 해외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EDGC는 지난해 9월 해외 사업개발 총괄 상무로 샘 마틴을 영입한 후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샘 마틴 상무를 필두로 이끌어낸 이번 해외 실적 중 독일, 그리스 등 유럽 국가를 비롯해 칠레, 파라과이를 포함한 중남미 지역과 일본에 진출했다.

기존 진출 지역인 중동과 동남아에서도 신규 파트너십을 맺었다. UAE(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요르단, 팔레스타인 등과 베트남, 필리핀 등의 기업들과 신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EDGC가 최근 해외 파트너십을 체결한 서비스는 조기 암검진이 가능한 온코캐치(OncoCatch), 산전검사 나이스(NICE), 신생아 검사 베베진(Bebegene) 등이다.

또 발달 지연, 지적 장애, 자폐 스펙트럼 장애 관련 염색체 이상을 감지하는 염색체 마이크로어레이(CMA,chromosomal microarray)와 각종 암과 심혈관 질환의 잠재적인 소인을 식별하는 캔서 카디올로지 스크린(Cancer Cardiology Screen)을 포함한 6개의 신규 서비스도 선보였다.

샘 마틴 해외 사업개발 총괄 상무는 "다양한 지역에서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며 "해외시장 공략을 통해 기업 성장을 견인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이민섭 EDGC 대표이사는 "다양한 파트너십 체결과 신규 서비스 출시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당사의 중요한 이정표"라며 "유전자 검사 장벽을 낮춰 더 많은 글로벌 이용 고객에게 EDGC의 혁신 솔루션을 제공, 선도적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정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