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대만에 히든테라피 트리트먼트 추가 수출…"亞 공략 가속화"
-사용감 개선한 신제품 '히든테라피 트리트먼트', 대만에 1만개 추가 수출윤석진 기자
헤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어헤즈가 대만에 '히든테라피 트리트먼트' 1만개를 추가로 수출한다고 25일 전했다.
히든테라피 라인은 탈모기능성 제품으로 기존 탈모제품에서 부족했던 사용감까지 개선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어헤즈의 독보적인 미네바이옴 특허기술이 적용됐다.
어헤즈는 국내 판매에 주력해오던 헤어케어 제품을 주변 아시아 국가로 확대하고 있다. 최근 대만과 베트남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했으며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아마존 재팬을 비롯, 아시아 각국으로 직접 판매를 통해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자사몰 회원 수 20만명과 누적 판매량 300만개 기록을 보유한 어헤즈는 헤어케어 사업의 경쟁력 강화와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탈모 개선 핵심 성분인 미네바오옴 원료 특허 기술을 확보했다. 또 주력 제품인 히든테라피 샴푸 및 트리트먼트의 리뉴얼을 통해 한층 개선된 제품을 준비 중이다.
어헤즈 관계자는 "지난해 말 전반적인 제품 리뉴얼과 함께 합병을 통해 밸류체인을 완성했다"며 "신제품 히든테라피 에이라인을 국내와 함께 대만과 베트남에 동시 선보이며 성장 잠재력을 확인했고 일본 등 아시아 시장을 빠르게 공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