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좋.댓.구' 오태경, 존 말코비치·황정민과 공통점은

 
장주연 기자

영화 '좋.댓.구' 스틸 / 사진 제공=트윈플러스파트너스㈜·㈜키다리스튜디오

'존 말코비치 되기'의 존 말코비치, '인질'의 황정민, '여배우는 오늘도'의 문소리, '차인표'의 차인표에 이어 이번엔 오태경이다. 배우 오태경이 자신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작품으로 극장가를 찾는다.

오태경의 신작은 '좋.댓.구'(감독 박상민/배급 트윈플러스파트너스㈜·㈜키다리스튜디오/제작 ㈜영화사 업)로, 박찬욱 감독 영화 '올드보이'의 오대수 아역으로 유명세를 탔던 오태경이 유튜브의 노예로 화려하게 떡상길을 걷던 중 한순간에 '주작' 논란에 휩싸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극중 오태경은 자기 자신을 캐릭터화 한 오태경 역을 맡았다. 다큐멘터리가 아닌 극 작품인 데다 스크린 라이프란 생소한 기법으로 촬영됐지만, 오태경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자신의 모습을 그려냈다는 귀띔이다.

오태경은 그간 작품에서는 끼지 않던 결혼반지를 착용하는 등 일상을 리얼하게 담아내는가 하면, '올드보이' 속 오대수의 모습까지 보여준다고. 여기에 유튜브 떡상을 위해 자신을 내려놓은 듯한 과감한 열정으로 웃음을 안긴다는 후문이다.

한편 '좋.댓.구'는 내달 12일 개봉한다.

장주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