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포시에스, 창립 28주년 기념 '고홍곤 작가 사진전' 개최

'설렘, 극복, 사유, 소망' 4개 테마 포토 에세이 형식 진행
윤석진 기자

사진제공=포시에스

전자문서 및 전자계약 솔루션 전문기업 포시에스가 창립 28주년을 기념해, 7월 6일부터 30일까지 사옥 1층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 N646에서 고홍곤 작가의 사진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꽃, 저 눈부신 함성이여'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사진전은 '설렘, 극복, 사유, 소망'이라는 4개의 테마로 야생화 사진과 글이 포토 에세이 형식으로 전시된다.

창립 28주년을 맞은 포시에스 임직원들과는 특별한 시간으로, 오는 19일 포시에스 사옥 6층에 위치한 646 Terrace에서 작가와의 만남도 예정되어 있다.

꽃을 주제로 사진을 찍는 고홍곤 작가는 지난 2006년 '꽃, 향기 그리고 미소'를 시작으로 2년에 한 번씩 개인전을 열고 있다. 그는 사진마다 촬영 순간에 느낀 감상을 시로 표현하며, 꽃에 대한 철학과 집념을 작품에 담는 것으로 유명하다.

박미경 포시에스 대표는 "창립 이후 28년간 성장과 발전을 거듭해 오면서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도전해 왔다."라며 "척박한 환경에서도 묵묵히 꽃피우는 야생화처럼, 앞으로도 포시에스 모든 임직원이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