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알서포트, '리모트콜' 라이선스 구매 고객에 경품 제공

11월까지 이벤트 진행.. 에어팟, 애플워치 등 증정
화웨이, NTT도코모 등 글로벌 기업이 리모트콜 활용
이명재 기자



글로벌 원격 솔루션 전문기업 알서포트가 자사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의 라이선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행사는 기업 비즈니스 인프라 운영 및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리모트콜 라이선스를 구매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신규 또는 추가로 라이선스를 구매하는 수량에 따라 에어팟, 버즈,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로지텍 키보드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리모트콜은 원격지에 위치한 서버, PC, 모바일 기기 등에 원격으로 접속해 문제나 시스템 장애를 진단하고 해결하는 원격지원 SW로 탁월한 반응 속도와 안정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윈도우, 맥OS를 비롯해 리눅스, 개방형 OS, 안드로이드 등 서버부터 스마트폰까지 폭넓은 운영체제 및 디바이스를 지원한다.

서버 및 PC 지원, 모바일 지원, 영상 지원, 비대면 영상 인증 및 상담 등 다양한 원격지원 라인업을 제공해 콜센터 등의 고객지원 서비스를 비롯해 공공기관 대민 지원, 공장·공사 현장과 사내 시스템 관리 등에 활용되고 있다.

또한 에이전트 지원 방식와 웹브라우저 지원 방식을 제공해 기업 환경과 목적에 따라 유연하게 선택 및 적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 원격제어' 기술을 개발한 알서포트의 리모트콜이 제공하는 모바일 원격지원은 국내 주요 은행은 물론 화웨이의 전세계 기술지원 서비스와 일본 최대 통신사 NTT도코모의 유료 서비스에 활용 중이다.

한상준 알서포트 국내영업본부장은 "다양한 원격지원 방식을 제공하는 리모트콜은 업무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비즈니스 필수 솔루션"이라며 "고객 사은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비용 절감은 물론 서비스 향상을 통한 고객 가치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명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