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크리스마스 연휴엔 로맨스…'싱글 인 서울', VOD 서비스 시작

 
장주연 기자

사진 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이동욱, 임수정의 현실 공감 로맨스 '싱글 인 서울'이 안방 극장에서 입소문 흥행을 이어간다.

22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 디씨지플러스·명필름)은 이날부터 IPTV(KT 올레·SK Btv·LGU+),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TV(스카이라이프), 네이버시리즈온, 웨이브,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애플TV, 씨네폭스, Playy, 왓챠, iMBC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달 29일 개봉한 영화는 이동욱, 임수정의 완벽한 케미스트리와 이솜,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이상이, 지이수 등 팔색조 매력을 가진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 현실 공감 가득한 싱글 라이프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싱글 인 서울'은 VOD 서비스와 함께 극장 상영도 이어갈 예정이다.

장주연 MTN 머니투데이방송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