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래엔, 인기 동요 활용한 ‘초코송 챌린지’ 오픈

윤석진 기자

사진제공=뉴스1

미래엔이 인기 동요 ‘초코송’을 개사한 음원을 활용하여 ‘자신감 오(5)름 초코송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온라인 초등 전과목 학습 서비스 ‘미래엔초코’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챌린지는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잘 알려진 깨비키즈의 ‘초코송’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재미있게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미래엔초코’를 부각하고자 기획됐다. 댄스 챌린지 영상은 미래엔초코에 맞게 개사된 중독성 있는 가사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율동으로 구성됐다.

‘자신감 오(5)름 초코송 챌린지’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미래엔초코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코송 댄스 챌린지 영상을 시청한 후 음원을 다운받아 ‘초코송’ 율동을 따라 한 영상을 촬영하여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하기를 통해 링크를 올리면 된다.

미래엔은 댄스 챌린지 참여자 전원에게 미래엔초코 1개월 무료 이용권과 미래엔초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초코 포인트’를 영상별 출연자 수의 5배만큼 출연자 모두에게 지급한다. 또한 게시물의 좋아요, 댓글 수, 영상 퀄리티 등 평가 기준에 따라 당첨자를 선별해 ‘에어팟 프로2(3명)’와 ‘문화상품권 10만 원권(10명)’, ‘배스킨라빈스 1만 원권(30명)’을 증정한다.

김효정 미래엔 디지털사업실장은 “월 9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초등 전과목 온라인 학습플랫폼 ‘미래엔초코’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체험하고 장점을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미래엔초코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석진 MTN 머니투데이방송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