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강원대학교, Start-Lab 개관식 개최

창조적 제조 창업을 위한 공간 조성
박시은 기자

(사진=강원대학교)13일 춘천캠퍼스에서 Start-Lab 개관식 개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원대학교(총장 김헌영)가 13일 춘천캠퍼스 Start-Lab(구 수리모형실습실 1층)에서 Start-Lab 개관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김대중 교학부총장과 하석진 문화예술·공과대학장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Start-Lab’은 기존의 수리모형실습실 공간을 활용해 창조적 제조 창업을 위한 공간으로 조성됐다.

또한 3D프린터 및 레이저 커팅기와 회의실, 커뮤니티 스페이스 등 전문장비와 서비스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이에 따라 학생들과 창업자들에게 창의적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대중 교학부총장은 “‘Start-Lab’은 미래를 꿈꾸는 젊은 인재들이 모여 서로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협력하며 성장하는 협업의 공간으로 조성됐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 우리대학이 ‘강원 1도 1국립대학’의 비전을 실현해나가는 여정에서 대학과 기업, 지역사회 발전의 선구자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박시은 MTN 머니투데이방송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