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메가박스, 'R.I.P. 장국영' 기획전…'영웅본색' 포토카드 증정

 
장주연 기자

사진 제공=메가박스

고(故) 장국영을 메가박스에서 다시 만난다.

메가박스(대표 홍정인·남용석)는 오는 27일부터 배우 장국영을 추모하는 'R.I.P. 장국영' 기획전을 단독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4월1일 장국영의 기일을 앞두고 장국영을 다시 한번 마음속에 새겨보자는 의도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영웅본색' '영웅본색2' '천녀유혼' '아비정전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 등 총 5편을 상영한다. 장국영의 대표작으로, 매 작품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그의 열연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획전 특별관을 제외한 전 작품을 9900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영웅본색' 관람 시 장국영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메가굿즈샵에서는 기획전 전용 관람권(1매), 장국영 엽서북으로 구성된 'R.I.P. 장국영 무비 패키지'를 판매할 예정이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비록 우리 곁을 떠났지만 작품으로 영원히 남을 장국영을 추모하는 기획전인 만큼 그의 다양한 모습과 열연을 감상할 수 있는 작품들로 선정해 상영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으로 훌륭한 배우와 작품을 감상하고 장국영이란 배우를 다시 한번 새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R.I.P. 장국영' 기획전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주연 MTN 머니투데이방송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