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조정석 유연석 '헤드윅', 시각 후각 미각 홀릴 콘텐츠가 와르르

윤가이 기자

사진 제공=롯데컬처웍스

단순 관람을 넘어 뮤지컬 '헤드윅'을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샤롯데씨어터는 공연장을 찾는 많은 관객들이 단순한 공연 관람을 넘어서 ‘공연 테마파크’를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뮤지컬 '헤드윅'(기획·제작 ㈜쇼노트, ㈜롯데컬처웍스) 콘셉트의 여러 체험형 콘텐츠를 마련했다.

먼저, 독보적인 캐릭터와 귀여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벨리곰이 '헤드윅'의 시그니처 코스튬을 입고 샤롯데씨어터로 찾아온다. 약 1.8m의 대형 스테츄(Statue)에 헤드윅의 시그니처 망토와 포인트 의상을 입은 벨리곰 조형물은 공연 기간인 6월23일까지 샤롯데씨어터 1층 로비에 전시된다. 또한 봉제인형, 키링, 캐릭터 볼펜, 발매트, 차우피, 머그컵, 그립톡 등 ‘벨리곰X헤드윅’ 스페셜 콜라보 MD 8종도 선보인다.

더불어 지난 '오페라의 유령', '드라큘라'에 이어 세 번째 '헤드윅' 테마의 향기 마케팅도 진행된다. 극 중 헤드윅이 공연했을 것만 같은 오래된 펍의 느낌을 살려 공연장에 들어섬과 동시에 극에 스며들 수 있도록 ‘시나몬 우디향’을 포함한 신선하고도 깊이 있고 따뜻한 조합의 향기를 로비에 발향한다. 4월엔 이번 테마의 향기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조향 클래스도 열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공연 전후 로비에서 관객들이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헤드윅' 전용 즉석 사진 포토부스가 설치됐다.

이밖에도 샤롯데씨어터 엔제리너스 매장 한정판 '헤드윅' 스페셜 메뉴 ‘헤드슈페너’와 ‘뉴윅’을 판매한다. 뮤지컬의 시그니처 아이콘 중 하나인 가발 모양을 형상화시킨 메뉴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 또한 레스토랑 몽드샬롯에서는 작품의 스토리와 대표곡을 풀어낸 코스요리를 새로이 내놓고 시각과 미각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005년 한국 초연 이후, 매 시즌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해 온 뮤지컬 '헤드윅'은 음악을 통해 상처로 얼룩진 인생의 의미를 찾아 헤매는 로커 헤드윅의 자전적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조정석 유연석 전동석 장은아 이예은 여은 등이 출연하며, 오는 6월23일까지 샤롯데시어터에서 만날 수 있다.

윤가이 MTN 머니투데이방송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