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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젠, 콤부차 신제품 2주 만에 100만 스틱 판매

누적 4억 스틱 넘어서…"과일과 건강의 조화"
이수현 기자

(제공=티젠)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은 지난달 출시한 콤부차 신제품 3종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스틱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2초에 1스틱 이상 팔린 셈인데, 역대 티젠 콤부차 신제품 중 최단 기간 최고 판매 성과다. 티젠의 콤부차 전체 누적 판매는 4억 스틱을 돌파했다.

티젠은 봄과 잘 어울리는 새콤달콤한 매실,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에 유산균 발효차, 당류 0g, 저칼로리 등 건강까지 챙겨 신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콤부차의 장점을 그대로 담아 당류는 빼고, 칼로리는 1스틱당 15kcal로 낮다. 또한 12종의 유산균뿐 아니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특히 티젠 콤부차의 부드러운 탄산은 어느 음식에나 잘 어울려 탄산음료의 건강한 대체제로 즐길 수 있다.

네이버 쇼핑 인기 브랜드 순위를 통해서도 인기가 입증됐다. 티젠은 3월 3주차와 4주차 2주 동안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 BEST’ 중 차류 부문 주간 인기 브랜드로 선정됐다.

티젠 관계자는 "기온이 점점 올라가면서 시원한 음료를 찾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콤부차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수현 MTN 머니투데이방송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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