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교원 빨간펜, 육아 사업으로 영역 확장…두뇌 및 눈 건강기능식품 출시

윤석진 기자

사진제공=교원그룹

교원 빨간펜이 육아 및 아이 성장과 관련한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 사업 다각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그동안 전집을 비롯해 스마트 및 외국어 학습 중심의 교육 상품을 선보여 왔다. 올해부터는 맞춤 학습 제공을 넘어 아이의 올바른 성장과 발달을 목표로 교육 영역 외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교원 빨간펜은 지난해 7월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랩 HT042’를 시범 판매한 경험을 바탕으로 학부모들의 수요를 파악해 건강기능식품을 두번째로 선보이게 됐다. 4일 출시한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는 어린이 대상 두뇌와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원료 ‘피브로인추출물 BF-7’이 함유됐다. 또한,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 '차즈기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한다.두뇌 활성을 도와 기억력 및 집중력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디지털 기기 사용으로 인한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들의 선호도를 고려해 열대과일 맛 워터 젤리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해당 상품은 전 연령대 섭취 가능하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자녀가 지적 및 신체적으로 올바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존 교육 사업 영역 경쟁력 제고와 동시에 육아 사업 영역으로 확대해 판매 상품을 다변화 할 예정이다”라며 “기존 교육 상품들과의 연계성을 고려해 새로운 상품 카테고리를 지속 검토하고 있으며, 사업 외연을 적극적으로 넓혀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석진 MTN 머니투데이방송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