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완주군 "행복·건강 모두 챙겨드려요"

모악산 웰니스 축제 13일 개막
박민홍 기자

완주 모악산 웰니스축제.

전북 완주군이 오는 13일과 14일 전북도립미술관 잔디마당에서 제2회 ‘모악산 웰니스 축제’를 연다.

올해도 ‘웰빙, 행복, 건강’을 테마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보여줄 예정이다.

모악산 맨발등반과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피크닉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소나무숲 산책길에서 진행될 ‘모악산 숲크닉’은 숲체험 강사와 함께하는 숲놀이, 해먹 체험이 가능하고, 즉석 사진 촬영으로 소중한 추억도 남길 수 있다.

구이저수지 둘레길 걷기와 술테마박물관 관람, 단팥발효빵 체험도 진행된다.

모악산 축구장에서 날아오르는 열기구에 탑승하면 모악산부터 구이저수지까지 일대 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미니꽃다발, 다육식물, 봄꽃‧수경화분 등으로 식물을 접하고 건강상담, 캐리커처, 전기물레, 수제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올해 3000만 방문객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는 완주군이 웰니스축제를 더욱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축제장에서 진정한 힐링을 느끼고, 행복을 담아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민홍 MTN 머니투데이방송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