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숏 필름] 조정석 이렇게 예쁠 줄은...'파일럿', 7월31일 개봉

천윤혜 기자



'파일럿'이 7월31일 개봉을 확정하고 론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파일럿'(감독 김한결/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 쇼트케이크‧무비락)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2019년 '엑시트'로 942만명의 관객에 웃음을 선사한 조정석의 6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이다.

공개된 론칭 예고편은 짧지만 강렬한 조정석의 연기 변신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파격적인 그의 활약상과 함께 "저는 여러분들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릴 기장 한정미입니다"라는 능청스러운 목소리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다소 충격적이지만 완벽(?)한 변신을 감행하게 된 한정우의 비밀은 릴레이로 공개되는 포스터와 예고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일럿'은 '가장 보통의 연애'(2019)로 데뷔한 김한결 감독의 차기작이다. 파격적 설정을 위트 있게 풀어낸 김 감독의 연출과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의 코믹 케미스트리가 올여름 극장가에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천윤혜 MTN 머니투데이방송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