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임실N치즈,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11년 연속 대상

최고의 식품브랜드 입증…치즈산업 경쟁력 강화
박민홍 기자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

'임실N치즈'가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에서 11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는 지난 2월 1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으로 전국의 소비자 대상 부문별 브랜드 차별화, 신뢰도, 품질, 충성도 등 다양한 항목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임실N치즈'는 가공식품분야 대한민국 최고의 식품 브랜드로 위치를 더욱 견고히 구축했다.

'임실N치즈'는 1967년 대한민국 최초로 치즈 생산에 성공한 이래 57년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신선한 원유를 활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고품질의 치즈와 유제품을 생산해 ‘치즈하면 임실’이라는 인식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 성장하게 됐다.

특히, 올해부터는 고품질의 원유를 이용한 프리미엄 치즈 유제품 생산 기반을 확충해 임실치즈 산업의 명성을 잇고 경쟁력 강화를 역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임실치즈 관광산업과 연계한 생활 인구 증가 및 1000만 관광시대 개막을 위해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심 민 군수는 “앞으로도 치즈 및 유제품의 브랜드 명품화로 생산 기반과 판매망 확충에 힘써 임실N치즈의 안정적인 생산과 판매 확대를 추진하여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신성장 동력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민홍 MTN 머니투데이방송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