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몬스타엑스, 군복무 중에도 9주년 꼭 챙겨! 팝업에 뭐 있나

천윤혜 기자

사진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가 데뷔 9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한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5월9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B2F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몬뭉치엑스 : 웰컴 파티'(MONMUNGCHI X : WELCOME PARTY)를 개최한다.

'몬뭉치엑스'는 셔누의 '배통이'부터 민혁의 '멍꼬', 기현의 '햄상이'와 '햄슥이', 형원의 '채부기', 주헌의 '만랭이', 아이엠의 '냥균'까지 멤버들의 외모 특징을 꼭 닮은 몬스타엑스 공식 캐릭터다. 멤버들은 데뷔 9주년(5월14일)을 특별하게 기념하기 위해 공식 캐릭터를 활용한 이벤트로 몬베베(팬클럽명)에게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몬뭉치엑스의 다양한 모습을 가득 담은 이색적인 공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팬들은 캐릭터 관련 MD 구매도 가능하며, 다채로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오픈된 몬뭉치엑스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셔누는 현재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에서 아나톨 역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아이엠은 최근 세 번째 미니 앨범 'Off The Beat'를 발매해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민혁, 기현, 형원, 주헌은 국방의 의무를 이행 중이다.


천윤혜 MTN 머니투데이방송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