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웃백에서 마시는 파이퍼하이직…'스테이크 하우스의 페어링'

아영FBC, 대표와인 3종 아웃백 입점으로 페어링 지원 사격
이수현 기자

(제공=아영FBC)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대표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을 포함한 3종의 와인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전점에 입점한다고 25일 알렸다.

아영FBC가 취급하는 와인의 아웃백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다. 파이퍼하이직 에센셜, 에스쿠도로호 그란 레세르바, 아발론 레트로 카베르네소비뇽 의 3종이 입점된다. 프리미엄 다이닝 분야에서 샴페인, 와인을 다양한 아웃백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웃백은 '러브 페어링'(Love Pairing)이라는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장소 및 세대들이 아웃백 신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총 7편의 영상 콘텐츠로 공개했다. 이와 함께 와인 제품군을 전면 개편하며 '페어링'에 집중했다.

파이퍼 하이직 에센셜은 여왕을 위한 샴페인으로 불리는 품격 있는 샴페인이다. 밝은 골드빛 색상을 띄며 정교한 버블이 글라스에 담긴다. 신선한 아몬드, 붉은 사과, 베리류의 과일 향들의 어우러짐이 느껴지는데, 밝고 상쾌한 느낌이다. 아웃백의 신메뉴인 '프레쉬 카펠리니 파스타', '스테이크 샌드위치'와의 좋은 페어링을 이룬다.

아발론 레트로 카베르네 소비뇽은 유기농·친환경 공법으로만 생산되는 고품질 와인이다. 부드러운 타닌감으로 좋은 균형을 이루며 아웃백의 스테이크 신메뉴인 '블랙라벨 킹프라운 스테이크', '워커바웃 웰링턴 스테이크'메뉴와 좋은 페어링을 이룬다.

아영FBC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속에 함께하는 외식 공간을 지향하는 아웃백에서 신메뉴와 아영FBC의 대표 와인과의 페어링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이수현 MTN 머니투데이방송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