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락앤락, ‘바로한끼 밥용기 라이트’ 출시

이지안 기자

이미지제공=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바로한끼 밥용기 라이트’를 출시했다고 29일 전했다.

‘바로한끼 밥용기 라이트’는 기존 ‘바로한끼 밥용기’ 제품 대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의 정사각형 몸체로 출시되었으며, 냉동실, 열탕,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등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열에 강한 내열 유리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쿡웨어 부문에서 ‘최고상(Best of the best)’을 수상한 ‘바로한끼 간편조리용기’의 심미성과 기능성을 ‘바로한끼 밥용기 라이트’에도 적용했다.

Cap 디자인을 적용해 조리 후에도 뜨거운 용기를 바로 들고 이동할 수 있으며, 냉장 또는 냉동실 등에 적층 및 보관도 용이하다. 또한 Cap의 스팀 홀을 열고 데우면 밥이 건조해지는 현상을 방지하고, 수분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바로한끼 밥용기 라이트는 전자레인지를 비롯하여 다양한 조리기구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뚜껑에 장착된 스팀홀을 개봉해 조리할 경우 요리의 완성도도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지안 MTN 머니투데이방송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