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클룩, 2024 롤랑가로스 아시아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

- 세계 4대 테니스대회 ‘롤랑가로스’ 종합 패키지 상품 판매
이지안 기자

라파엘 나달/사진제공=클룩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이 세계 4대 테니스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프랑스 오픈(롤랑가로스)’ 2024 시즌 아시아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롤랑가로스(Roland-Garros)라고 불리는 ‘프랑스 오픈’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국제 테니스 대회로, 올해는 5월 26일부터 6월 9일까지 열린다.

클룩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 팬들을 위한 2024 롤랑가로스 종합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클룩에서는 롤랑가로스의 센터코트 ‘필립 샤트리에 코트’에서 열리는 경기 1등석 티켓과 VIP 호스피탈리티 서비스, 고급 식사, 무제한 음료 및 카나페, 롤랑가로스 기념품 등
이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2024 롤랑가로스 티켓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예약은 클룩 홈페이지와 앱에서 가능하다.

네이선 사보 클룩 유럽·미주·중동·인도 지역 총괄 매니저는 "전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테니스 토너먼트 중 하나인 ‘롤랑가로스’ 상품을 아시아 테니스 팬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최고 수준의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먼 거리를 이동하는 스포츠 관광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 클룩은 여행자들과 스포츠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스포츠 경기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결합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지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