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그룹, 유통군 통합 세일 행사 '레드 페스티벌' 개최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1일간 진행
23~29일 롯데온 앱과 홈페이지 통해 사전행사도
최보윤 기자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 유통군이 통합 쇼핑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연다고 16일 전했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그룹을 상징하는 색상인 '레드'와 '축제'의 영어 단어 '페스티벌'을 결합한 것으로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였다.

올해는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11일간 진행한다.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지난 2년간 월별 ‘주요 유통업체 매출동향’에 따르면 6월의 유통업체 매출 총액이 12개월 중 두 번째로 낮다. 5월 가정의 달 이후 7~8월에 휴가 시즌 사이에 대규모 할인행사를 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소비 활성화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전하기 위해 롯데 유통 계열사뿐 아니라 호텔, 면세점, 월드, 자이언츠, 문화재단 등 총 16개 계열사들이 힘을 합친다. 기존의 할인행사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여행, 관광, 스포츠, 문화에 이르기까지 전 국민이 모든 일상에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본행사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23일부터 29일까지 롯데온의 앱(App)과 홈페이지에서 사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 이번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100배 적립 받을 수 있는 '100배 적립 미리 찜'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 마케팅ㆍ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이번 행사 기간 고객이 롯데 계열사를 방문할수록 커지는 버라이어티한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